fantine + contrast 

드디어 판틴과 콘트라스트가 만났습니다.
그라픽플라스틱의 새로운 안경, 선글라스 시리즈인 판틴-콘트라스트 시리즈는 콘트라스트와 판틴 각각의 프레임의 장점을 더욱 특별하게 보여줍니다. 콘트라스트의 특징인 유광프론트와 무광템플의 대조는 여전히 콘트라스트 특유의 대조되는 느낌을, 얇은 하프림과 두꺼운 브릿지가 드라마틱하게 공존하는 판틴의 디자인은 여전히 날렵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이 두가지를 합치니 더욱 특별한 그라픽플라스틱만의 안경과 선글라스로 탄생했습니다. 백문이불여일견. 백번듣는것이 한번보는것보다 못하다는 말이 있죠. 판틴-콘트라스트의 느낌을 그대로 전해드리기 위해 준비한 아래의 링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ntine-contrast-bk-clear / fantine-contrast-bk-sunglasses / fantine-contrast-clear-clear / fantine-contrast-clear-sunglasses


블랙-판틴-콘트라스트는 안경과 선글라스 두 타입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이중, 선글라스는 특별히 하프림을 실버칼라로 제작하였습니다. 기존의 판틴의 하프림이 블랙컬러였던것을 생각해보면 의아하실수도 있지만 저희의 답은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이 프레임들은 판틴-콘트라스트이기 때문입니다. 판틴-콘트라스트는 작은것 하나까지 판틴스러워야하고, 콘트라스트스러워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런 디테일에서 그라픽플라스틱다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는 저희의 바램이자, 의도가 담겨있습니다.